리바트이즈마인 2014년 신상품 대거 출시

2014. 3. 18. 11: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바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리바트이즈마인'이 2014년 봄 여름 시즌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침실 시리즈 '스페이스'는 리바트이즈마인의 첫 슬라이딩 장롱으로 침실을 더 넓게 사용 할 수 있게 했고 화장대는 수납형 거울로 거울 뒤까지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듈 가구 '데일리'는 총 76개의 단품들로 구성돼 다양한 형태의 조합이 가능하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침실, 서재, 거실, 주방 공간 어디에나 고객의 취향에 맞게 조합하여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즈마인 오피스 '웍스'는 1인 개인 공간부터 10인 이상 사무공간까지 세련된 오피스로 스타일링 가능한 가구다. 시스템 주방도 총 7개의 신제품시리즈를 내놓았다. 신상품 구매가는 10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신상품 구매 시 6만원 상품권 및 오븐토스터·미니오븐 100% 증정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가죽소파 마인츠와 타이니 소파도 새로 출시했으며 전 제품에 'E0'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하고, 접착제까지 친환경 자재로 마무리해 건강까지 고려했다.

한편 리바트몰에서는 4월초 출시 예정인 서호 서재 시리즈의 책장, 캐비닛 가격을 맞추는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댓글만 작성해도 100%경품을 제공한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