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브라질 월드컵 원정 기회 100명에게 쏜다

이호준 기자 2014. 3. 18.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가 브라질 현장에서 한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할 원정 응원단 100명을 경품 추첨을 통해 뽑는다.

코카콜라는 원정응원단 100명, 외식상품권 200명, 250㎖ 모바일 쿠폰 5000명 등을 경품으로 하는 '코카콜라와 함께 브라질 월드컵 가자' 행사를 5월16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원정 응원단은 월드컵 현장에 직접 참여해 전 세계 각지의 축구팬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고, 승리에 대한 열정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코카콜라 원정 응원단은 3박7일 일정으로 6월20일 브라질로 떠나며 한국 국가대표팀 예선 2차전인 알제리전을 현지에서 관람하고 응원전을 펼친 후 26일 귀국하게 된다.

'코카콜라 월드컵 프로모션 패키지'의 캔따개 뒷면이나 PET 제품의 라벨 뒷면에 있는 10자리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www.cocacolaworldcup.co.kr)에 입력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음식점에서 판매되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355ml 유리병 제품의 경우는 뚜껑 뒷면의 문구를 통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월드컵 프로모션 패키지는 250㎖, 355㎖, 500㎖, 777㎖, 1.5ℓ, 1.8ℓ등 다양한 사이즈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카콜라는 "월드컵은 단순히 선수들만의 스포츠가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월드컵이자 축제"라며 "FIFA월드컵의 가장 오래된 후원사로서 브라질 월드컵 원정 응원단은 물론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이호준 기자 hjlee@kyunghyang.com >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