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기황후' 하차, 임주은 등장 "타나실리와는 다른 차원의 악녀"

2014. 3. 17. 20: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배우 백진희가 '기황후'에서 하차한다.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관계자는 "백진희가 17일 방송되는 38회에서 사약을 받고 죽음을 맞게 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타환의 멱살을 잡고 그를 쏘아보는 타나실리(백진희 분)와 그런 타나실리를 무심하게 바라보는 타환(지창욱 분)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타나실리는 아버지 연철(전국환 분)과 오빠 탑자해(차도진 분)가 연이어 처형 당하며 가문이 몰락의 기로에 서자 아들 마하가 모두 복수해줄 것이라며 황태후 앞에 무릎을 꿇는다. 하지만 타나실리는 타환에게 자신은 아무런 잘못이 없다며 끝까지 발악해 결국 사약을 받게 된다.

백진희 기황후 하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진희 기황후 하차, 타나실리 미운 정 든 듯" "백진희 기황후 하차, 오늘 임주은 등장하네" "백진희 기황후 하차, 타나실리 이제 안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7일 방송될 '기황후' 38회에서는 백진희가 하차하고 기승냥과 대립할 또 다른 인물 바얀 후투그(임주은 분)가 등장할 예정이다.

임주은이 연기하는 '바얀후드'는 기승냥(하지원 분)에게 모든 것을 양보하면서 후궁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사력을 다하지만 속으로는 다른 생각을 품은 인물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MBC]-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말레이시아 항공기 기장 납치 가담했을 수 있어"운석 가격, 얼마길래? '국제 시세 g당 가격이…''가시' 조보아 "장혁 격정적 러브신, 부담됐다" 장면보니…엄상미 "속옷 안입고 앞치마만"…야릇우크라이나 크림자치공화국 '미녀 검찰총장' 화제'인기가요' 이유비, 울고 있는 박봄을 다독여주는 장면 '포착'< 새내기 여대생 설문 > 2014학번 여대생 절반 "결혼? 꼭 할 필요는 없잖아요?"최악의 기숙사, 월 8만원 시설 보니…물 새고 곰팡이까지 '끔찍'카자크군이 크림반도에 나타난 이유는…'엄마의 정원' 추소영, "남친 김진용과 결혼은…"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