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에어컨, 이상화, 이승훈, 모태범 팬사인회

전병역 기자 2014. 3. 16.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소치 올림픽에서 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한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이승훈, 모태범 선수의 팬 사인회를 열었다.

삼성전자는 15일 삼성 디지털 프라자 분당 서현점에서 3월 한 달간 개최하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팬 페스타' 일환으로 이번 사인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피드 스케이팅 이상화 선수(오른쪽)가 지난 15일 삼성 디지털 프라자 분당 서현점에서 한 소년에게 친필 사인을 해주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스피드 스케이팅 빙상영웅들과 함께 하는 이번 팬 사인회에서는 선수들의 간단한 인사를 시작으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이 이뤄졌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팬 페스타(Fan festa)'는 지난 한 달간 국민들에게 기쁨을 선사한 빙상영웅들을 전국 삼성 디지털 프라자 주요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이다.

3월 한 달간 부산본점, 동광주점, 서울 강서 본점 매장에서 이상화, 모태범, 이승훈(스피드 스케이트), 심석희, 박승희(쇼트 트랙), 원윤종, 전정린(봅슬레이) 선수의 팬 사인회가 순차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달 말까지 회오리바람을 더 멀리 보내는 '아이스 딤플' 기술을 적용한 14년형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예약판매 기간에는 리미티드 에디션 2종 구매 시 삼성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 또는 삼성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를 증정하는 등 구매제품에 따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 전병역 기자 junby@kyunghyang.com >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