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빙상 영웅 이상화·모태범·이승훈 초청 팬 사인회 개최

박철근 2014. 3. 16. 0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삼성전자(005930)는 지난 15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분당 서현점에서 이번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국민들에게 감동과 환희를 선사한 국내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모태범, 이승훈 선수의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3월 한 달간 이어지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팬 페스타'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사인회는 이번 소치 올림픽에서 국민들에게 기쁨을 선사한 빙상영웅들을 전국 삼성 디지털 프라자 주요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이다. 3월 한 달간 부산본점, 동광주점, 서울 강서 본점 매장에서 이상화, 모태범, 이승훈(스피드 스케이트), 심석희, 박승희(쇼트 트랙), 원윤종, 전정린(봅슬레이) 선수의 팬 사인회가 순차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팬 사인회에 참가한 노연정(37세)씨는 "찰나의 순간으로 우리를 웃고 울게 만든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들을 만났다는 것이 너무 가슴이 벅차다"며 "이번 팬 사인회가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 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동계 스포츠 대표 선수들과 삼성전자에 보내 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삼성 스마트에어컨 팬 페스타(Fan festa)'의 두 번째 팬 사인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3월 한 달간 빙상영웅들과 함께 하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팬 페스타(Fan festa)'를 개최한다. 지난 15일 삼성 디지털 프라자 분당 서현점에서 이상화, 모태범, 이승훈 선수 초청 팬 사인회를 실시했다. 이상화 선수가 팬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박철근 (konp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