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남녀'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송지효 마음 녹였을까

2014. 3. 15. 14: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슬기 인턴기자] 배우 최진혁이 부른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3월14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극본 최윤정, 연출 김철규)에서 오창민(최진혁)은 오진희(송지효)를 향해 노래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방송에서 진희는 이혼을 비판하는 발언에 "이혼한 것이 그렇게 지탄받을 일이냐? 나도 이혼했다"며 발끈했고, 심지혜(최여진)는 "그만 하라"며 말렸다.

이에 창민은 의기소침한 진희를 위로한 뒤, 회식자리에서 동료들의 권유로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선곡해 불렀고, 최진혁이 부르는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들은 진희는 헤어진 연인이 재회하는 내용의 노래 가사를 듣고 있다가 생각에 잠기며 조용히 눈물을 흘렸다.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고백을 접한 시청자들은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너무 감동적이다"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노래 너무 잘불러요" "최진혁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노래 슬퍼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응급남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응급남녀'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황금무지개' 정일우, 연기의 깊이감이 달라졌다

▶ 소녀시대, 드디어 추사랑과 인증샷 "사랑아 여기 봐~"

▶ 오상진, 엠마 왓슨과 다정한 인증샷 '이제는 국제적 훈남'

▶ 이유비 명품 몸매 공개, 외모 자신감 과시 '자신감 있을 만 해'

▶ [포토] 이승기 '윤아도 반한 반듯함!'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