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은, '참 좋은 시절' OST 참여 "부드럽고 감미로워"

김한길 인턴기자 2014. 3. 15. 14: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영은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인턴기자] 가수 서영은이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OST에 참여했다.

'참 좋은 시절' 드라마 중요한 장면과 엔딩에 흘러나오는 '참 좋은 시절'OST part.2' 아름다운 시절'은 감미롭고 서정적인 보이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인타이틀곡 '아름다운 시절'은 김종익작곡, 이주엽작사의 곡으로 가요계의 거목 '최백호'의 2012년 앨범 '다시 길 위에서'에 삽입된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주옥같은 노랫말이 드라마 '참 좋은 시절'의 전체적인 느낌과 너무나도 잘 맞아 드라마 시작되기 전부터 제작진이 선곡한 곡이다.

이런 기대에 맞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줄 '참 좋은 시절' OST는 어린 시절 순수했던 꿈과 바람과는 다른 각박하게 변해버린 현실을 사는 주인공들이 다시 만나면서 떠올릴 각자들만의 '참 좋은 시절'이 어떤 것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인다.

'서영은'이 부른 메인타이틀곡 음원은 드라마 방영일인 15일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 핑크스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