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핫픽]'응급남녀' 최진혁 의미심장 노래에 송지효 눈물

뉴스엔 2014. 3. 15. 0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응급남녀' 최진혁 노래에 송지효가 눈물 흘렸다.

3월 14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극본 최윤정/연출 김철규) 14회에서 국천수(이필모 분), 오창민(최진혁 분) 등 병원 식구들은 회식 자리를 가졌다.

이날 회식 자리에서 오진희(송지효 분)는 이혼을 비판하는 발언에 "이혼한 것이 그렇게 지탄받을 일이냐? 나도 이혼했다"며 발끈했다.

순간 분위기는 가라앉았고 심지혜(최여진 분)는 "그만 하라"며 상황을 수습했다. 오진희는 마음을 가라앉히기 위해 밖에 나갔고 오창민은 오진희 상처를 헤아리며 "미안하다"고 말했다.

오진희 오창민이 회식자리에 돌아온 뒤 오창민은 주위의 권유로 노래를 불렀다. 오창민이 선택한 곡은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였다.

오진희는 헤어진 연인이 재회하는 내용의 노래 가사를 듣고 있다가 생각에 잠겼다. 오창민의 진심어린 목소리에 오진희는 조용히 눈물 흘렸다. (사진=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 캡처)

[뉴스엔 이소연 기자]

이소연 myalla@

'미스 비키니' 옷 벗고 가운만 걸치니 '적나라한 가슴노출' 예원 가슴노출, 보기힘든 女아이돌 속옷화보 '이렇게 벗어도되나' 터질듯한 가슴 이다희, 땀범벅 야릇포즈 '도발'[포토엔] 나훈아 아내 정수경 "남편과 7년째 연락두절, 죽을때까지 이렇게 못살아" 김향기 "한번도 겪지않은 왕따..심각성에 울컥"(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