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참여한 '백년의 신부' OST 오늘(14일) 공개 '관심↑'

황소영 2014. 3. 14. 16: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황소영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부른 '백년의 신부' OST가 14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최근 FT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에는 이홍기의 OST 녹음 사진이 업로드 됐다. 이홍기는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TV조선 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OST '아직하지 못한 말'을 직접 불렀다. AOA 초아가 부른 똑같은 노래의 남자 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년의 신부'에서 냉정한 차도남 최강주 역을 열연 중인 이홍기는 성공적인 연기 변신으로 시청률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 13일 진행된 '백년의 신부' 현장 공개에서 이홍기의 OST 녹음이 윤상호 PD의 적극적인 제안으로 성사됐음이 밝혀져 큰 주목을 끈 바 있다.

이홍기는 지난해 SBS '상속자들' OST PART1 '말이야'를 크게 히트시키며 명품 OST 가창자로도 인정받았다. 이번 '백년의 신부' OST에 이홍기가 가세함에 따라 상승세를 타고 있는 드라마의 인기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백년의 신부'는 뜨거운 인기몰이에 힘입어 파격 편성을 결정,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로 방송 시간을 변경하고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사진=FT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