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서연 누구? '노이즈' 홍종구와 결혼..'추노' 표독스러운 기생 역

이지현 2014. 3. 14. 11: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서연 홍종구 결혼

그룹 노이즈 출신 홍종구와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신부 배우 송서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4일 송서연 소속사 물고기엔터테인먼트 측은 "송서연과 홍종구가 3월 19일 오후 5시 역삼동 리움 체임버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두 사람은 예물 없이 결혼을 준비했으며 간단한 커플링만 준비, 검소한 결혼식을 치르게 됐다"고 밝혔다.

1981년 생인 송서연은 1997년 SBS 슈퍼탤런트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본명인 송지은으로 활동한 그녀는 걸그룹 시크릿 멤버 송지은과 같은 이름으로 '송서연'으로 개명했다.

이 후 드라마 '해신'과 '아줌마가 간다', '하얀 거짓말', '추노', '힘내요 미스터김'와 영화 '인사동 스캔들', '죽이고 싶은'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드라마 '추노'에서는 도도한 기생 찬 역으로 등장해 표독스러운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그녀는 2007년 7살 연상의 유학파 출신 회사원과 결혼했으나, 1년 후 이혼한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한다.

이에 송서연 홍종구 결혼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서연, 홍종구와 행복한 결혼생활 하길", "송서연 누군가 했더니 '추노' 기생 역할이었구나", "송서연 홍종구 결혼, 10살 나이차이 극복하고 미녀 사로잡았네요", "송서연 홍종구, 즐거운 제2의 인생이 되시길", "송서연, 노총각 홍종구의 마음 사로잡았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홍종구와 송서연은 주례를 생략하고 무명가수인 홍종구를 발굴해 스타덤에 올려준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김창환이 축하에 나선다. 1부 사회는 배우 고수가, 2부 사회는 개그맨 태봉이가 맡게 되며 축가는 가수 김종서와 거미가 부른다.

두 사람은 "특별한 인연의 소중한 분들이 저희 두 사람이 새롭게 출발을 하는 제2의 인생을 함께 해주시는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또한 저희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겸손하고 성실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 스포츠조선닷컴 >

린제이 로한, 36명 성관계 파트너 공개 '충격'

'당구여신' 차유람, 티팬티 인증샷 '초민망'

리빙빙, 가슴 노출 사고? 엄청난 몸매 드러난 대형 노출

비행기 승무원 초미니 유니폼, '성희롱 유발한다고?'

김혜은 파격 노브라, 올 망사 '40대 애엄마 맞아?'

윌슨골프 최상급 '프리미엄' 아이언세트, 이 가격에! '파격!' 반값할인~

14년 'LED 40평형TV', '30만원대' 판매! 스마트폰연동까지!

이성 유혹!, 성공률 '100%' 사랑의 묘약, '클레마티스 메이트'

아토피, 건선, 습진등 각종 건성피부질환 '더마티스'로 잡는다!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