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엔 역시 명이나물..롯데마트, 울릉도 청정 특산물 기획전

2014. 3. 14.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석희 기자]롯데마트는 오는 19일까지 전 점(마장휴게소점 제외)에서 청정 지역으로 불리는 울릉도 특산물을 시세 대비 20% 가량 저렴하게 선보인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나물의 명품으로 불리는 '명이나물(절임/1팩/220g)'을 8900원에, '울릉도 섬 더덕(1팩/300g)'을 6500원에, '미역취(1봉/80g)'를 3500원에, '부지갱이(1봉/80g)'를 4500원에 판매한다.

울릉도의 유명한 특산물 중 하나인 '명이나물'은 돼지고기에 함께 싸 먹으면 맛이 일품이라, 삼겹살 애호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울릉도 섬 더덕'은 구이, 찜 등 다양한 조리법을 활용할 수 있어 입맛을 돋우는 데 적격이다.

이 밖에 '미역취', '부지갱이' 등은 불려서 무쳐 먹으면 맛과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염동혁 롯데마트 채소 MD(상품기획자)는 "삽겹살 데이를 통해 많은 양의 삼겹살이 판매된 만큼 일부는 냉동실에 보관되어 있는 경우도 있을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명이나물 등 울릉도산 채소와 곁들여 삼겹살을 즐겨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hanimomo@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해피투게더' 이승훈, 그레이시 골드 미모 극찬…사진 보니아이유 설리 언급, "다시 태어나면 설리로…" 투샷 보니?'인형 포스' 안젤라 베이비, "'도민준xi'와 함께해 즐거웠다"부산까지 흔든 일본지진…향후 원전 영향 촉각택시 진태현 박시은 "데이트 한적 없는데 사귀자고…"이승훈 "그레이시골드 눈에 띈다"…실제보면 '바비인형''해투3' 이승훈 호감 "그레이시 골드, 눈에 띄는 미모"퍼스트빌리지, '뉴발란스' 대란?…한 켤레에 1190원 '대박'도민준xi 신조어 탄생, 의미 알고보니…"별그대 이 정도?"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스틸컷…"안구정화 비주얼 커플"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