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너하우스 헬스보충제, 고객이 직접 모델로 나서..

2014. 3. 7. 11: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수협찬 아닌 순수 고객 모델 내세워..양질의 영양 구성과 합리적 가격 목표

최근 브랜드를 론칭한 한 단백질보충제 업체가 많은 국내 헬스보충제 시장에 경종을 울렸다.

국내 헬스보충제 시장은 수 십 개의 서로 다른 헬스보충제 브랜드에 한 명의 선수가 중복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연출되고 있다. 이는 고객의 판단을 흐리게 하는 문제로 지적되고 있는 부분.

이러한 가운데 단백질보충제 브랜드 게이너하우스의 켄터스 시리즈(www.kenters.co.kr)는 선수협찬이나 대회협찬 없이 켄터스 헬스보충제의 순수 구매 고객이 모델로 나서 눈길을 끈다.

마케팅 기획자 출신인 박을용 대표는 현존하는 국내 헬스보충제 시장에 합리주의를 내세우겠다는 방침이다.

고객모델 길준영, 출처-게이너하우스

현재 여성의류 쇼핑몰 '아킬라'의 대표도 맡고 있는 박 대표는 "이제 고객을 우롱하고 고객을 무시하는 거품이 난무한 제품들은 시장에서 계속 퇴출 것"이라며 "거품이 빠진 합리적인 브랜드를 만들고 소비자에게 다가가야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 대표는 이어 "현재 단백질 헬스보충제 브랜드를 살펴보면 트레이너 개개인 선수가 특정 브랜드에 나오지 않고 여러 브랜드에 중복되게 모델로 나와서 추천한다"며 "대체 그 선수는 어떤 제품을 먹고 그 좋은 몸을 만들었을까 하는 의구심을 소비자는 가지게 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게이너하우스는 기업은 이윤을 창출하는 기업으로서 과도한 대회 협찬과 선수협찬은 제품의 본질에 거품을 발생시키는 요인으로 보고, 보충제의 가장 기본인 양질의 단백질과 영양분을 제공하되 합리적인 가격을 지향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또한 게이너하우스는 켄터스 시리즈라는 단백질보충제의 단일 브랜드를 초급·중급·상급으로 분류하여 소비자의 선택에 복잡함을 줄였으며, 최상위 제품은 wph같은 전문 운동 선수들이 애용하는 영양소까지 풍부하게 첨가해 제조했다.

게이너하우스 관계자는 "국내 단백질·헬스보충제 제조 기술은 최고 수준에 도달했고 전문 선수 및 일반인들에게도 그 제품력을 인정 받은 수준이어서 굳이 선수들이 광고하는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며 "바쁜 직장인 및 주부들도 가벼운 운동과 함께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섭취하면 충분히 좋은 몸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한 게이너하우스의 켄터스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국내 유명 소셜커머스에서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절찬리에 판매중 이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