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 최고시청률 경신..결말 어땠나?

이슈팀 황재하 기자 2014. 2. 28. 08: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슈팀 황재하기자]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회 /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캡처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 마지막회가 자체 최고시청률 기록을 경신했다.

28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7일 방송된 '별그대' 21회는 전국 시청률 28.1%를 기록했다.

이는 전날 방송분이 기록한 26.0%보다 2.1%포인트, 지난 19일 방송분(18회)이 기록한 종전 최고시청률 27.4%보다 0.7%포인트 높다.

지난해 12월18일 첫방송된 '별그대'는 약 400년 전 외계에서 날아온 도민준(김수현 분)과 유명 연예인 천송이(전지현 분)의 사랑을 다뤄 연달아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별그대' 마지막회는 자신의 별로 돌아가며 천송이와 헤어진 도민준이 다시 지구에 나타나 사랑을 이어가는 내용을 다뤘다.

도민준이 돌아가고 3년 뒤 예전 인기를 회복한 천송이는 시상식 자리에서 갑자기 시간이 멈춘 것을 확인한다. 이 때 정지한 사람들 사이에서 도민준이 나타난다. 도민준은 "미안해, 너무 늦었지"라며 천송이에게 키스를 한다.

그 직후 도민준은 다시 사라지만, 이후 차츰 지구에 머물 수 있는 시간을 늘려 가며 천송이와 함께한다.

'별그대' 후속작은 손현주, 박유천, 박하선이 출연하는 '쓰리데이즈'로 오는 3월5일 첫방송된다.

日언론 "아사다 마오, 은퇴하고 싶어도 못할 것" "가출여고생인데 재워주실 분?" "여자인증 돼?" 이상화-모태범, 동계체전 500m 기권… 이유가? ISU, 김연아 논란 항의글 '임의 삭제'.. 누리꾼 '분노↑' "美 유력 칼럼니스트 '소트니코바 金 ISU 음모'"? 진실은···

머니투데이 이슈팀 황재하기자 jaejae32@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