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오토모티브위크] 신형아이엔티, 제노믹스 스마트폰 거치대 "편리·심플·다양 3박자 갖췄다"

2014. 2. 27. 1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형아이엔티

(대표 이동엽)는 오는 3월28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자동차 에프터 마켓 전문전시회 '2014 오토모티브위크(Automotive Week 2014)'에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선보인다.

2000년 설립한 신형아이엔티 는 금형 기술 분야의 다양한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형 제작과 설계, 디자인 등을 개선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자체 브랜드인 제노믹스(XENOMIX)를 통해 다양한 스마트폰 거치대 시리즈를 제조, 개발하고 있다. 의료기기 및 전자제품업체 양산금형, 관공서, 대기업 납품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CD슬롯 삽입형 씨-락 SHG-C1000와 대시보드 부착형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씨-락 SHG-C2000다.

두 제품 모두 360도 회전과 상하조절 및 미세 각 조절기능을 가지고 있다. 고무의 탄성을 이용한 가변형 받침대를 적용해 휴대기기 가로 크기 58mm~83mm까지 거치가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손쉬운 장착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제노믹스 FX는 스마트폰에서 내비게이션, 태블릿PC 등을 거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 전용의 고급형, 보급형 거치대부터 자전거, 스쿠터, 오토바이 거치가 가능한 제품까지 다양하다.

신형아이엔티

는 제노믹스 제품을 토대로 씨락(C-LOCK) 브랜드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거치대 하면 제노믹스(XENOMIX) 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을 만큼 독보적인 브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개선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제노믹스의 심플하고 간편한 디자인의 자동차 스마트폰 거치대에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토모티브위크는 자동차 정비, 수리 및 서비스 전시회 '오토서비스 코리아'와 튜닝, 업그레이드, 커스텀 전시회 '더 튜닝쇼'를 통합한 산업전시회다. 정비기기, 부품, 용품 등 자동차 관련 애프터서비스 제품을 총망라해 전시하고 모터스포츠와 튜닝파츠, 모터사이클 및 카오디오, 4WD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014 오토모티브위크' 전시 기간에는 쇼를 통해 자동차의 새로운 문화를 알리는 'KMS 2014'도 동시 개최된다. KMS(Kar Model Show)의 국내 개최는 이번이 처음이며, 첫 번째 쇼 메인 파트너로 미국 최대의 수입차 클럽쇼 HIN(Hot Import Nights)를 결정했다. 미국의 유명 자동차 클럽쇼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국내 최초로 자동차 관련 용품 및 제품 창고 세일도 열린다. '블랙 세일(BLACK SALE)' 부스 내에서 자유롭게 중고물품을 교환 및 매매할 수 있으며 한정수량 리미티드 세일 찬스도 제공한다. 이번 전시는 한경닷컴에서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실시간 생중계된다.

[ 한경+ 구독신청] [ 기사구매] [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