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진 공개한 <사남일녀>, 비틀즈 패러디? 폭소

김미영 2014. 2. 26. 14: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남일녀 > 가 특별한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26일 MBC 예능 < 사남일녀 > 는 구수한 농촌 풍경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쉬한 단체 컷을 담은 사진 두 장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사형제가 일정한 동작으로 밭 위를 걷고, 외동딸 이하늬는 정면을 바라보며 손을 흔든 채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시골의 정취가 느껴지는 배경 뒤로 밭 위를 나란히 걷는 이들의 사진 속 장난스런 모습은 마치 '비틀즈'의 앨범 표지로 유명한 '애비로드'를 연상케해 보는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가마솥이 있는 야외부엌에서 첫째부터 막내까지 '사남일녀'가 순서대로 옹기종기 모여앉은 모습으로, 이들에게서 이제는 진짜 친남매같은 친밀함마저 느껴진다.

지난 1월 3일(금) 첫 방송 됐으며, 오는 28일(금)에는 남해가족 마지막 편인 8회가 방송될 예정인 < 사남일녀 > 는 자식들과 떨어져 지내는 어르신들의 집을 방문해 일손을 도와드리고 훈훈한 가족의 정을 나누는 등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잔잔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청정가족예능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MBC < 사남일녀 > 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이하늬가 출연하며 이들 남매가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함께 생활하며 가족의 의미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미영 | 사진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