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32회, 하지원-주진모-지창욱-백진희 '4자대면' 숨 막히는 긴장감

조윤선 2014. 2. 24.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황후 32회

'기황후 32회'

'기황후'에서 극을 이끌어가며 열연 중인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백진희가 한자리에 모였다.

24일 MBC 월화특별기획 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 측은 사냥대회에 참석한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백진희가 술상을 두고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백진희의 불편해 보이는 모습에 그들이 어떤 대화를 나누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어디에도 눈길 한 번 주지 않고 무표정으로 앉아있는 승냥(하지원)과 왕유(주진모), 그리고 심기가 불편해 보이는 타환(지창욱)과 그런 그들을 매서운 눈초리로 바라보는 타나실리(백진희)의 모습에 네 사람이 왜 함께인 것인지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네 사람이 한 자리에 있지만 각자 다른 감정들을 가지고 대화를 나누고 그 대화 속에서 인물들의 심리를 알 수 있는 장면이다.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이어가는 네 사람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기황후'는 승냥이 백안(김영호)과 자신에게 황자를 시해하려 했다는 죄를 뒤집어씌우려는 연철(전국환)의 계략을 눈치채고 이를 막기 위해 스스로 연철을 찾아가 "호랑이 같은 분께서 어찌 고양이만도 못한 일을 꾸미십니까"라고 말하며 본격적인 대립을 예고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MBC '기황후' 32회는 2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스포츠조선닷컴 >

호주 톱모델 샬럿 도슨, 변사체로 발견 '충격'

스텔라, 몸매 완전히 드러난 밀착의상 '팬사인회'

김민아 아나, 웨딩화보 공개 '사업가 예비신랑' 공개

'소치 스캔들 영상' 인터넷 강타… '김연아 논란 일목요연'

조현영, 맥심 3월호 표지모델 '걸그룹 최강 글래머' 男心 올킬

'30만원대!' 아이언세트 마지막 할인! 구매찬스! 30세트만~

14년 'LED 40평형TV', '30만원대' 판매! 스마트폰연동까지!

윤은혜, 서강준과 아련한 로맨스 '뜨거운 연인처럼'

페로몬샤워젤 '20000개' 돌파기념! '200개' 증정 할인 행사~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