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구매대행으로 "낚시용품 장만하세요"

디지털뉴스부 2014. 2. 24. 13: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구매대행 재팬비드 엔저 현상 덕분에 30% 가량 저렴

주5일제가 정착되고 레저문화가 발전하는 등 여가시간을 알차게 보내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이 인기를 끌며 관련 시장 규모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중에 낚시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낚시를 하면서 신선한 고기를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잊지 못할 추억까지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혼자 혹은 가족단위로 낚시를 즐기는 사례가 늘면서 낚시용품도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직접 제품을 구입하는 `해외직구`가 현명한 쇼핑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이를 통해 낚시용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제품 가격, 배송비, 관세 등 추가 비용을 포함해도 국내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것.

여기에 엔저현상이 맞물리면서 일본 브랜드의 낚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일본 구매대행 전문 사이트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일본 구매대행 재팬비드 관계자는 "일본 옥션을 이용하면 전세계 낚시릴의 80%를 점유율 보이는 시마노와 다이와를 3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며 " 소비자들은 재팬비드 사이트에서 복잡한 절차나 언어에 대한 걱정 없이 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재팬비드에 따르면 일본 옥션을 통해 시마노 릴, 다이와 릴 등을 구입하게 되면 국내 가격 대비 30% 정도 낮은 가격에 살 수 있고, 중고 제품의 경우에는 더욱 저렴하게 구하는 것이 가능하다.

재팬비드 일본직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쇼핑몰(www.japanbi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