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온그대' 20회, 대체 어떤 이야기 펼쳐지길래

뉴스엔 2014. 2. 22. 14: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별에서온그대' 20회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연신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2월 26일 방송될 20회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군다나 마지막회를 한 회 앞둔 20회이기에 '별에서 온 그대' 마니아층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결말을 예상하며 즐거운 추리를 이어나가고 있다.

현재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20회 텍스트 예고도 공개되지 않은 상황. 이에 궁금증은 더욱 커진다. 특히 천송이(전지현 분)가 연인 도민준(김수현 분)에게 이별을 선언하는 모습이 그려져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기에 더욱 관심은 고조되고 있다.

현재 제작진과 배우들은 쉴 틈 없이 촬영에 임하고 있다. 시청률 30%를 목전에 둔 '별에서온그대' 20회, 21회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너 나 할 것 없이 동분서주 중이다.

누리꾼들은 "별에서온그대 20회 빨리 보고 싶다", "보고싶어서 현기증 날 것 같다니까요", "휘경이가 재경이를 어떻게 할지. 너무 궁금해", "천송이 제발 도민준 잡아라", "별에서온그대 20회 생각만해도 가슴이 뛴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톱스타 A 사생활은 개차반, 女폭행도 일삼아 '경악'[연예가 뒷담화] 대통령 女비서 역대최강 섹시 속옷모델, 왜? 돈 벌려면... 속옷에 셔츠만 달랑 걸친 걸그룹멤버 S양 '무슨 일?'[포토엔] 미코 출신 임지연 "전남편, 한달용돈 5천만원 줬다" 재경 "레인보우 멤버들, 숙소에선 홀딱.." 19禁 발언(마녀사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