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모델 임지혜, 22일 결혼..웨딩화보 공개

김미화 기자 2014. 2. 21. 0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레이싱모델 임지혜(27)가 웨딩마치를 울린다.

22일 아이웨딩 측은 "임지혜가 오는 22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 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히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임지혜의 예비신랑은 4살 연상의 일반인으로 현재 건설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좋은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임지혜는 아이웨딩 측을 통해 "예비신랑의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과, 무엇보다 가족을 사랑하고 소중히 하는 마음을 보고 결혼이라는 큰 결심을 하게 됐다"며 "결혼을 결심하기 직전 들어온 UFC 옥타곤걸 제의가 두 번이나 들어왔는데 지금 이 사람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아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임지혜의 결혼식 주례는 김봉호 전 국회의원이 맡고 사회는 개그맨 이종규, 축가는 가수 나윤권과 리치가 맡을 예정이다

임지혜는 지난 해 로드FC 로드걸즈로 발탁 돼 큰 화제를 모았고, 세계적인 모터쇼 및 슈퍼카 레이스의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며 지난 2011년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레이싱모델부문 인기상을 수상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日 안도 미키, 김연아 연기에 "거의 울뻔"… '감격' '김연아 금메달' 변수는 판정?.. 외신도 "판정 의문!" 김연아, 프리스케이팅 마지막 순서.. 아쉬운 추첨 '포스트 김연아' 곽민정, SNS 무언의 응원..불참 사유는? 장동건·고소영, 둘째는 딸..출산 함께할까?

letmei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미화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