짙은, '태양은 가득히' 첫 OST 주자 '험난한 사랑 예고'

2014. 2. 17. 08: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짙은이 '태양은 가득히' 첫 OST 주자로 나서며 험난한 사랑을 예고했다.

짙은이 부른 KBS2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OST 메인테마곡 '고래'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와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 분)와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한지혜 분)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작품이다.

메인테마곡 '고래'는 깊은 바다에서 유영하는 듯한 몽환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를 가진 곡으로, 두 사람 앞에 펼쳐질 험난하면서도 애절한 사랑을 예고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켜내고 있다.

지난 2012년 짙은의 EP앨범 '백야' 수록곡으로 잘 알려진 '고래'는 드라마의 디테일한 감정선을 살리기 위해 드라마 버전과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편곡,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짙은 역시 지난 1월 22일 자신의 SNS을 통해 "'고래', 윌 비 백"이라는 글을 남겨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편 짙은은 오는 3월, 2년 만의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진짜 사나이 천정명, 악마 조교에서 신병 등극 "후임들 복수 할 듯"'진짜사나이' 헨리 "PX서 총 사려고 현금 준비…폭소"[소치올림픽] '금메달' 안현수, 3년 전 러시아로 떠나기 전 기자에게 남긴 말은…'런닝맨', '별그대' 패러디 "김현수 등장에 유재석이 한 말은?"이집트 국경 폭탄 테러 "韓 피해자, 충북 진천중앙교회 교인들"허경환 김희선 과거 사진, '10년 전 평범한 팬이…'샘김 'K팝스타3' 톱 10진출, 폭풍성장 배경엔~스텔라 티저 논란, 엉덩이 노출까지…"이쯤되면 29禁?"우나리 "남친 안현수, 금메달 따는 순간보니…"'콘서트 7080' 장은숙, 허스키한 보이스+열정적 퍼포먼스 '무대 장악'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