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30회, 시청자도 궁금한 하지원 러브라인 향방

뉴스엔 2014. 2. 11. 1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황후' 30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월 10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연출 한희) 29회 말미에는 '기황후' 30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는 기승냥(하지원 분)의 러브라인에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끌었다.

'기황후' 30회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제 하지원 러브라인이 달라지는건가?", "주진모도 사랑하는 여자가 후궁이 됐다는데 참 힘들듯", "러브라인 향방 어떻게 되는거야. 우리도 궁금하다", "기황후 30회 예고편 봐도 봐도 놀랍고 설레" 등 반응을 보였다.

이어 "기황후 30회 얼른 보고 싶은데 왜 오늘 결방인거냐고", "다음주나 돼야 볼 수 있는건가요?", "기황후 30회 하지원 지창욱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시작될런지", "주진모는 항상 러브라인 버림받는 쪽인거야?", "시청자도 궁금하게 하네 정말! 러브라인 궁금해요!" 등 반응이 이어졌다.

'기황후' 30회 예고편에서는 서로에게 연정을 품은 왕유와 기승냥이 드디어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타환의 후궁이 된 기승냥은 타환과 나란히 앉은 상태에서 왕유와 만났고, 복잡미묘한 표정을 지었다. 그녀의 표정에는 "절 원망하십니까"라는 슬픈 내레이션이 깔렸다.

기승냥의 모습을 본 왕유는 "눈물 흘리지 말고 당당히 갈 길을 가십시오. 저 역시 그럴 것입니다"라고 되뇌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갈라질 것임을 암시했다. (사진=MBC '기황후' 캡처)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왕가슴 女배우, 수술후 수박만해진 가슴에 생명위독 '얼마나 크길래' 방은영, 바지벗더니 속옷까지 흘러내려 '수위조절 불가'[포토엔] "섹스동영상 없다"더니..22세 女방송인A, 대국민 사기극 들통 윤형빈 고등학교 3곳 통합짱 과거, 서두원 일화 들어보니 안현수 여친 우나리 관중석 포착, 멀리서도 빛나는 미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