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의 여신' 남상미, 청담동 며느리룩의 럭셔리 '클래식 트렌치코트'

이욱희 기자 2014. 2. 10. 17: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의 필수 패션 아이템은 '트렌치코트'다. 쌀쌀한 날씨에 보온성을 자랑하는 트렌치코트는 특유의 디자인으로 분위기 있는 룩을 완성한다. 때문에 트렌치코트 한 벌로도 세련되고 고급스런 이미지를 자아낼 수 있다. 배우 남상미는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에서 트렌치코트를 착용해 고급스런 스타일을 선보였다.

▶스타일링 : 청담동 며느리 룩이다. 남상미는 '결혼의 여신' 32회에서 이너로 활용도가 높은 민소매 니트 탑과 슬림한 레이스 H라인 미디스커트를 매치해 감각 있는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짙은 그레이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고급스런 이미지를 자아냈다. 또 한 손에는 밝은 계열의 아이보리 컬러 클러치백으로 포인트를 줘 전체적인 룩에 안정감을 더했다.

▶브랜드 & 가격 : 남상미가 착용한 클래식한 트렌치코트는 '프론트로우 by 더블유컨셉' 제품으로 JO5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라인이다. 가격은 39만 8000원이다. 세련미가 돋보이는 탑과 스커트는 모두 '타임' 제품이다. 가방 브랜드는 '프리마클라쎄'이다.

H라인 미디스커트는 티나 니트와 매치하면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하면 차분한 스타일의 오피스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에 스니커즈를 믹스매치하면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때 키가 작은 사람은 길이가 짧은 트렌치코트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한편, 이날 방송된 '결혼의 여신'에서 남상미(송지혜 분)는 친구 연수(이설희 분)가 입원한 병원을 찾아 득녀 소식을 축하해 줬다. 그러던 중 신경정신과에 찾아가 불면증을 호소하며 의사에게 신경안정제를 처방받았다. 집에 간 남상미는 신경안정제 한 알로도 잠을 못 이루자 약을 과다 복용해 의식을 차리지 못했다.

< 사진=SBS '결혼의 여신', 프론트로우 >

'결혼의여신' 남상미, 청담동 며느리의 센스탑재 하객패션 남상미·이태란 '재벌가 며느리룩', 화려함 아닌 단아함으로 승부 '오로라공주' 김보민, 청담동 럭셔리 골드미스룩 청담동 며느리 룩 역사 '심은하-이영애부터 드라마 속 여배우까지…' 명품 슈퍼에 몰린 '청담동 며느리들' 새 메뉴판 들고 온 '청담동 터줏대감'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이욱희 기자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