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재방송] 박해진, 신성록 정체 알았다 "반지를 또.."

2014. 2. 9. 13: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15회' '별에서 온 그대 재방송'

'별에서 온 그대 15회'가 화제입니다.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15회에서는 이휘경(박해진)이 형 이재경(신성록)의 정체를 알게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휘경은 천송이(전지현)를 구하기 위해 몸을 던지다 사고를 당해 혼수상태에 빠졌습니다.

이휘경의 가족들과 천송이는 깨어나지 못하는 그의 모습에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방송 말미에 이휘경은 이미 깨어있었음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휘경은 혼수상태인 척하며 모든 대화를 엿들었던 것입니다.

도민준(김수현)은 이휘경이 깨어있다는 사실을 알고 일부러 그의 정체를 폭로하기 위한 대화를 이끌었고, 이휘경은 이에 모든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도민준이 천송이를 위해 애쓰는 모습이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석(오상진) 검사를 만나 한유라의 사망사고 당시 크루즈에 있던 인물이 자신이라고 고백한 도민준은 진범으로 이재경을 지목하고 수사를 부탁했습니다.

사랑의 감정을 외면하지 않은 도민준은 초능력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에필로그 속 시간 멈춤을 이용해 몰래 한 입맞춤이 아닌 현식 속에서의 첫 키스여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15회' '별에서 온 그대 재방송'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재방송' 별에서 온 그대 15회, 박해진 심경에 변화가 생겼겠다" "'별에서 온 그대 재방송' 별에서 온 그대 15회, 도민준 때문에 별그대 보는 재미가!" "'별에서 온 그대 재방송' 별에서 온 그대 15회, 난 도민준보다 이휘경이 더 좋더라"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