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사랑할 때' 손익분기점 돌파 '역시 믿고보는 황정민'

2014. 2. 7. 0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가 손익분기점을 넘겼다.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남자가 사랑할 때'는 7일 누적관객수 153만 9591명을 기록하며 순익분기점을 돌파했다.

황정민은 '남자가 사랑할 때'로 상대적으로 흥행이 부진한 멜로 장르임에도 손익분기점을 돌파해 느와르 '신세계'부터 코미디 '댄싱퀸', 멜로 '남자가 사랑할 때', '너는 내 운명'까지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존재감의 배우로서 완벽한 티켓 파워를 입증해 보이고 있다.

또한 '남자가 사랑할 때'는 애니메이션과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의 쟁쟁한 동시기 개봉작 사이에서 따뜻한 웃음과 가슴 진한 감동이 함께하는 스토리로 전 연령층의 관객은 물론, 멜로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남성 관객까지 사로잡으며 한국 멜로 영화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2월 극장가 유일무이한 멜로 영화로 의미 있는 관객수를 동원하며 장기 흥행에 돌입한 '남자가 사랑할 때'는 개봉 4주차에도 꾸준한 관객 몰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자밀라 파격 비키니 "터질듯한 볼륨…환상 보디라인"윤진숙 전격 경질 "코막는 사진은 거의울상…베스트포토"라미란 19금 댄스타운 "남한 야동보다 걸린 女, 탈북했다 강간…"류현진 연봉 헐값?…"다나카 연봉이 뭐길래?"이민정 촬영사진 "앞머리 내렸어요…깜찍 혹은 어색?"이보영 신혼생활 공개 "워낙 연애를 오래했기 때문에…"해피투게더 자밀라 고백 "급노화 이유는 남자친구 때문…"성인돌 가인 "금방이라도 터질듯한 원피스"황금알 낳는 거위ㆍ탱탱 불은 국수ㆍ진돗개론…유머 구사 부쩍 는 朴대통령 왜?비 김태희 송 공개?…김태희 샤워 화보까지 "비가 반할 만해"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