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PA+++' 출시

헬스경향 이보람 기자 2014. 2. 3. 15: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오페 맨은 오늘(3일) 자외선을 차단하고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는 남성용 '맨 에어쿠션 SPF 50+/P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PA+++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톤과결을 티 안 나게 보정해준다. 특히 손에 묻어나지 않아 남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면접이나 소개팅은 물론, 운동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까지 모든 일상에 적합하다.

맨 에어쿠션 SPF 50+/PA+++는 다양한 남성 피부 톤을 아우를 수 있는 최적의 컬러를 채택해 색상 선택을 고민할 필요 없으며 내장된 전용 퍼프가 있어 가볍게 두드려 바르기 때문에 남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멘톨 유래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부여하기 때문에 산뜻함까지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도 모공과 피지 케어 기능까지 들어있어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이오페 맨 제공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많은 남성들이 끈적이는 느낌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비비 크림을 사용하더라도 바르는 방법을 몰라서 얼굴이 들떠 보이기 일쑤였다"며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PA+++는 이러한 남성들의 특성을 고려해 개발됐다"고 밝혔다.

< 헬스경향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더 많은 건강뉴스 보러가기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