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와 나' 이범수-윤아, 엇갈린 시선..결말 궁금증 ↑

2014. 2. 3. 0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황미현 기자] 종영까지 2회를 남겨둔 KBS 2TV '총리와 나'가 이범수와 윤아의 엇갈린 시선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3일 공개된 '총리와 나' 스틸 컷에는 이범수와 윤아의 감정을 억누른 표정이 담겼다. 이범수는 고개를 떨군 채 깊은 눈빛으로 애틋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윤아는 놀란 눈망울로 우두커니 서 있는 모습이다.

이범수는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특유의 깊은 눈빛으로 상처받은 권율의 모습을 표현했고, 윤아 역시 권율을 마음에 두고 있음에도 감정을 억누르는 다정의 복잡한 심리를 소화해내는 등 완벽하게 감정을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총리와 나' 제작진 측은 "이범수와 윤아는 서로의 감정을 절제하면서도 명불허전 연기력을 뽐낸 가운데 순탄치 않을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떠나는 남다정을 권율이 붙잡으며 이들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흐를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총리와 나'는 이번주 월,화요일 밤 10시 16회와 17회가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 사진 > KBS 제공.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보는 프로야구선수 정보!! - > KBO모바일선수카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