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측 "황금무지개 후속 호텔킹 출연 검토중, 확정NO"

뉴스엔 2014. 1. 29. 1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유비 측이 '호텔킹' 출연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배우 이유비 소속사 싸이더스HQ 한 관계자는 1월29일 오전 뉴스엔에 "이유비는 최근 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 여주인공 출연 제의를 받았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유비의 '호텔킹' 출연과 관련해 아무 것도 정해진 게 없다. 출연을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호텔킹'은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신들의 만찬' 등을 집필한 조은정 작가와 '오늘만 같아라' 등을 연출한 김대진 PD의 작품이다.

한편 이유비는 이날 샤이니 종현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 이유비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오전 뉴스엔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열애설 보도는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고 해명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세결여' 하석진 장희진 파파라치 사진 들통, 파란 몰고오나 엄정화 "연하남과 장시간 노출베드신, 마음 힘들었다" 나란히 엎드린 아가씨 5명, 민망 상황 즐기는 이남자 대체 누구? 나비 역대급 노출화보, 가슴 흘러내릴듯 '아슬아슬'[포토엔] 불붙은 '별그대' 표절논란, 강경옥 "고소하겠다" 최종입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