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의료현장> 신개념 목지압기 '푸리넥'

2014. 1. 27. 11: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등의 과도한 사용으로 목 관련 질환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가정에서 손쉽게 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이 출시됐다. ㈔세계대체요법학회의 검증과 미국 FDA로부터 특허 인증을 받은 '푸리넥' < 사진 > 은 손으로 직접 목에 지압하는 신개념의 목 지압기로, 단지 고통을 줄이는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치유의 개념으로 다가가고 있어 각광받고 있다.

수백회의 임상시험을 통해 세계 최초로 개발된 '푸리넥'은 ▷경추 지압장치 ▷경추용 지압기 ▷지압장치 등 국내 특허 3건을 획득하고 미국 FDA에서 '메디컬디바이스'로 인증받았다.

목에 있는 4곳의 경혈과 4곳의 보조 경혈을 전문가의 손길과 똑같은 지압을 통해 자연스럽게 목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도록 설계된 '푸리넥'은 전기적 구동장치나 동력장치를 사용하지 않아 사용에 따른 유지비용이 전혀 들지 않으며 잔고장의 우려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김태열 기자/kty@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김성균 도희 통화…"예쁜 도희 만나서 행복했다" 깜짝 고백크레용팝 해명, "소녀시대 써니 밀쳤다?" 그건 써니가 …전 검사-에이미 러브스토리, 아직 끝나지 않았다레인보우 블랙, 아찔한 '19금' 댄스…"걸그룹의 도발"크레용팝 소녀시대 논란, "웨이가 써니 밀쳤다"…설왕설래괴물을 만든 파노라마 "이게 사람이야 오랑우탄이야?"'아빠 어디가2' 김진표, 윤후에 감동…"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크레용팝 해명 "소녀시대 밀치지 않았다" , 현장모습 다시보니…다리 길이 106cm 모델, 18세 예비 법조인…"환상 외모에 능력까지"황신혜 딸 이진이, 엄마 유전자 그대로…"17세 나이 무색한 성숙미"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