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부경찰서, 설 명절 맞아

2014. 1. 23. 15: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 사회복지시설 장학금 전달

[헤럴드경제=김상일(대구) 기자]대구 남부경찰서가 설 명절을 맞아 대구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남부서는 지난 22일 오전 대구시 남구 이천동 '호동원'을 방문해 휴지와 세제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석봉 서장은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이웃에 소박하게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 남부서 전직원을 대표해 이곳을 찾았다"며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남부서는 이날 오후 2시 서장실에서 모범학생 6명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도 가졌다. 편부모 또는 조부모 가정에서 자라면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모범이 되는 학생들이 이번 장학금을 받았다.

smile56789@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모나미 153 한정판 공개…"추가 생산 없단 소식에 10만원 훌쩍"전지현 김수현 야상, "얼마나 예쁘길래?" 제품 가격이 '헉'고용부 통상임금 지침 적용하면 내 월급은?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대통령…비서는 섹시미녀 '파비아나 레이스'레인보우 블랙, 아찔한 '19금' 댄스…"걸그룹의 도발"200원 짜리 볼펜? '모나미 153 한정판'은 2만원아이폰5S·노트3·G2 '가격 폭락', 보조금 전쟁 '최대공짜'세계 부유층 85명 재산, 세계 인구 절반 재산과 같아? '충격'황신혜 딸 이진이, 엄마 유전자 그대로…"17세 나이 무색한 성숙미"모나미 153 한정판 "2만원에 독일산 고급잉크를…" 관심폭주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