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연하남 현우와 로맨스, 기분 좋았다"

이경호 기자 2014. 1. 22. 14: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배우 전혜빈 /이기범 기자

배우 전혜빈(30)이 연하 남자 배우 현우(29)와 촬영한 소감을 밝혔다.

전혜빈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피티카페에서 열린 KBS 2TV 'KBS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4' 기자간담회에서 자신이 출연한 '카레의 맛'에서 현우와 멜로 연기를 한 소감에 대해 "좋았습니다"고 말했다.

전혜빈은 이 자리에서 '연하남 현우와 연기한 소감은?'이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나이 차이는 얼마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연하 남자 배우와 로맨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기분은 좋았습니다"고 덧붙였다.

전혜빈은 '카레의 맛'에 대해 "다양한 소재를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심플하게 풀어낸 것 같다"며 "막장 로맨틱 코미디로 봐주셨으면 한다. 즐겁고 행복한 기분으로 봐주실 수 있는 드라마다"고 설명했다.

한편 'KBS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4'는 오는 1월 26일 오후 방송될 '카레의 맛'을 시작으로 첫 받을 내딛는다.

'카레의 맛'에 이어 '돌날', '들었다 놨다'가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55분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안영미, "기부 위해 벗었다"…노출 감행! '빙속여제' 이상화 맞아? 하체노출 섹시화보 박주영, 벵거 최악의 영입 리스트 '2위' 불명예… '유일 생존' '좋은아침' 자니윤, 미국 대저택 공개..."고풍 자르르" MBC방송사고, 2분간 화면정지.."원인 파악중"

keang82@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호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