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대구·서울서 게릴라 이벤트 진행

2014. 1. 22. 1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MT교육 정도원기자]

스쿨룩스 게릴라 이벤트 현장 사진. /사진제공=스쿨룩스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는 대구와 서울의 청소년들이 자주 찾는 주요 지역에서 '숨막히는 현장포착! 스쿨룩스 게릴라 이벤트'를 25~26일(대구 동성로), 2월 8~9일(서울 노원) 오후 1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318세대가 자주 찾는 주요 도심지역을 스쿨룩스가 직접 찾아가 청소년들과 소통하고, 현장 이벤트를 개최해 그들의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신제품 교복인 '스쿨룩스 미니'를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일명 '왕발이'로 불리는 스탠드형 이륜 전동 스쿠터인 세그웨이를 탄 진행요원들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청소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직접 고객들을 찾아다니며 캔디를 선물하고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신제품 교복인 '스쿨룩스 미니'를 알릴 예정이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트 게임'도 진행된다. 게임에 참여한 이들에게 스쿨룩스의 전속 모델인 '에이핑크'와 'BAP'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텀블러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다트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현장에 마련된 영상트럭에서는 즐거운 현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에이핑크와 B.A.P가 참여한 '스쿨룩스 미니' 뮤직비디오가 노출된다. 스쿨룩스 신제품인 '미니 자켓'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이 뮤직 비디오는 곰TV에서 130만 명 이상이 시청했을 정도로 여전히 인기가 높다.

김율 스쿨룩스 전략실 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1318세대와 소통과 공감을 추구하는 스쿨룩스의 브랜드 문화와 '스쿨룩스 미니 자켓'의 특징을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진행한다"며 "이번 이벤트로 스쿨룩스가 청소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해 재미있고 친근한 교복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쿨룩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스쿨룩스 미니 자켓'은 몸에 딱 떨어지는 슬림한 라인과 일반 원단보다 3배 더 뛰어난 신축성이 있는 사방스판을 적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발열안감을 사용하여 동복 자켓의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안영미, "기부 위해 벗었다"…노출 감행! "은행이자 고작 年2%" 돈 어떻게 모으나 했더니… 다솜, '1일 1식' 다이어트.. "오후 4시에 단 한끼!" 임지연 "34인치 가슴, 성형수술 받았다" 당당 고백 '테란 황제' 임요환 전향한 '프로 포커플레이어', 수입이 무려···

머니투데이 MT교육 정도원기자 united97@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