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화 하락으로 일본구매대행 사이트 '활기

김정현기자 2014. 1. 21. 15: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뢰성 있는 구매대행 중요.. 7년 노하우 '재팬인사이트' 눈길

최근 들어 해외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한 해외구매족들이 늘고 있다.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제품뿐만 해외직구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경우가 많아 해외구매족들은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일본에서는 아베노믹스의 영향으로 엔저(低)현상이 지속되고 있어 일본을 통한 해외 구매대행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믿을 수 있는 구매대행업체를 찾는 것이 쉽지는 않다.

이에 7년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일본구매대행 사이트 '재팬인사이트'가 주목 받고 있다. 재팬인사이트는 일본라쿠텐, 일본옥션, 일본야후 등과 제휴를 맺고, 고객들이 직접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번역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국내 쇼핑몰에서 주문하는 것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매우 쉽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한글로 번역된 정보를 보고 제품을 선택하면, 구매대행업체가 물건을 구입하고 배송하는 방식이다.

재팬인사이트의 관계자는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희귀한 물건이나 한정판 등이 특히 인기다"라며 "구매대행이나 일본배송대행이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자리 잡았음은 물론, 엔저의 영향으로 매일 평균 20~30명씩 신규회원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 특히 일본에서 유명한 낚싯대나 루어낚시, 구제의류, 명품중고가방 등 다양한 구매 패턴을 가지고 있다"며 "전자제품, 액세서리, 주방기구의 경우 그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재팬인사이트에서는 일본구매대행 300만 건 돌파기념으로 모든 신규회원에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5만엔 이상 구입시에는 재구매 사용쿠폰 1만원, 10만엔 이상은 2만원, 50만엔 이상 시에는 10만원을 추가로 적립해주고 있다.

또한 두 번 이상 구매한 단골고객에게는 5천원 구매쿠폰을 증정하며, 5만엔 이상 구입시 재구매 사용쿠폰 1만원, 10만원 이상은 2만원, 50만원 이상 구입시 10만원의 재구매 사용쿠폰을 증정하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구매대행 사이트 재팬인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jinsigh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점이 있을 시에는 고객만족센터(070-8600-8019)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현기자 jhk@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