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미니 게릴라 이벤트 "열기 후끈"

전상희 2014. 1. 8.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쿨룩스의 게릴라 이벤트가 화제다.

"설레고 희망찬 2014년 새해, 전국 5대 도시의 번화가에 스쿨룩스가 찾아간다."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www.skoolooks.com)는 청소년들이 자주 찾는 5대 도시인 대전, 부산, 인천, 대구, 서울의 주요 지역에서 '숨 막히는 현장포착! 스쿨룩스 게릴라 이벤트'를 지난 1월 4일부터 오는 2월 9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318세대가 자주 찾는 주요 도심지역을 스쿨룩스가 직접 찾아가 청소년들과 소통하고, 현장 이벤트를 개최해 그들의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신제품 교복인 '스쿨룩스 미니'를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 되었다.

일명 '왕발이'로 불리는 스탠드형 이륜 전동 스쿠터인 세그웨이를 탄 진행요원들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청소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직접 고객들을 찾아 다니면서 캔디를 선물하고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신제품 교복인 '스쿨룩스 미니'를 재미있게 알릴 예정이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트게임'도 진행된다. 게임에 참여한 이들에게 스쿨룩스의 전속 모델인 '에이핑크'와 'BAP'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텀블러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다트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현장에 마련된 영상트럭에서는 즐거운 현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에이핑크와 B.A.P가 참여한 '스쿨룩스 미니' 뮤직비디오가 노출된다. 스쿨룩스 신제품인 '미니 자켓'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이 뮤직 비디오는 곰TV에서 130만 명 이상이 시청했을 정도로 여전히 인기가 높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 율 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1318세대와 소통과 공감을 추구하는 스쿨룩스의 브랜드 문화와 '스쿨룩스 미니 자켓' 의 특징을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진행한다." 며 "이번 이벤트로 스쿨룩스가 청소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해 재미있고 친근한 교복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쿨룩스 미니 세그웨이 게릴라 프로모션'은 전국 주요 도시 중 ▲대전 은행동(1/4~1/5), ▲부산 서면(1/11~1/12), ▲인천 부평역(1/18~1/19), ▲대구 동성로(1/25~1/26), ▲서울 노원(2/8~2/9) 지역에서 오후 1시에서 저녁 6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스쿨룩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스쿨룩스 미니 자켓'은 몸에 딱 떨어지는 슬림한 라인과 일반 원단보다 3배 더 뛰어난 신축성이 있는 사방스판을 적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우수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발열안감을 사용하여 동복 자켓의 보온성을 극대화 했다. 이 외에도 업계 최초로 블라우스와 셔츠에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산림욕 효과를 주는 '힐링 카라'와 음악을 자주 듣는 학생들을 배려해 단추 홀에 이어폰 줄을 고정할 수 있는 '뮤직버튼'을 적용해 기능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성기가 2개인 남성 "나는 양성애자다" 성기 공개

동료의 애완견과 성관계한 피자 배달맨 '세상에'

창가에서 성관계 갖던 커플 포착 충격

매춘부 2명 살해후 시신과 성관계 '경악'

'한번도 안해본 여자' 황우슬혜-사희 '육감 비키니 몸매'

골프클럽 겨울이 구매 찬스! 아이언 '30만원대' 폭탄세일!

국내 최고급 사양, 24형 LED TV 10만원대 한정 판매!

'대세 of 대세' 김우빈, 국민반항아의 은밀한 매력

고개숙인 남성, 부부관계 개선 '이것' 먹으면 해결?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