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사랑과 전쟁' 통해 임신까지..색다른 경험"

2014. 1. 6. 16: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남우정 기자] 가수 NS윤지가 연기에 첫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6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진행된 KBS2 드라마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 시즌2'(이하 '사랑과 전쟁2') 100회 기념 기자간담회에는 서권순, 민지영, 최영완, NS윤지가 참석했다.

NS윤지는 100회 특집 '며느리 열전'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게 됐다. 이에 NS윤지는 "특별한 100회 특집에 참여하게 되어서 영광이다. 연기 경력이 없어서 부족한 부분이 많았는데 선배님과 감독님이 조언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늘 3일째 촬영인데 처음으로 칭찬도 받았다. 시청자 입장에서만 보다가 임신도 해보고 동서들과 싸우기도 하면서 색다른 경험을 했다. 대본을 봤을 때도 웃으면서 봤는데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사랑과 전쟁2'는 시월드, 삼포세대, 쇼윈도 부부 등 다양한 소재로 시도들로 부부문제를 리얼하게 그리고 있으며 100회는 오는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