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사랑과 전쟁' 출연하니 임신에 출산연기까지"

뉴스엔 2014. 1. 6. 14: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S윤지가 '사랑과 전쟁' 100회특집 출연소감을 전했다.

가수 NS윤지는 1월 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에서 열린 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극본 민성원, 김효은, 하승현/연출 이승면, 고찬수, 박기현) 100회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NS윤지는 "'사랑과 전쟁'의 특별한 100회 특집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며 "연기 경력이 전혀 없어서 촬영 현장에서 부족한 부분이 많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촬영 하면서 선배님들과 감독님이 많이 도와주시고 조언을 잘해주셔서 잘 촬영하고 있다. 오늘 촬영에서 칭찬을 받아 기분이 좋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또 NS윤지는 "시청자 입장에 있다가 연기를 하면서 임신도 하고 아기도 낳아봤다. 동서들과 싸우기도 해서 색달랐다"며 "대본 처음에 봤을 때 깔깔깔 웃으면서 볼 정도로 재밌었다. 시청자도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랑과 전쟁 시즌2'는 부부들의 모든 문제와 실제 사연을 재구성해 드라마로 보여주고 전문가들의 조언을 통해 해결방안을 제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비 김태희 언급, 두 사람 연애근황 살펴보니.. 신이내린 몸매 그녀, 레즈비언? '섹스 퍼포먼스女와 혀맞대고..' 풍만 글래머 女배우, 연하 남친과 섹스비디오 찍었다 '유출 걱정' 김소니아 치어리더 숨죽이게한 섹시 골반흔들기 '농구선수 맞아?' 송지효 사촌언니 어떻길래 "피는 못속여" 단아미모 자랑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