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579회 당첨 20대 미혼 직장여성 누구?

2014. 1. 6. 08: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2014 갑오년의 첫 회차(579회) 로또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지난 4일 나눔로또에서 발표된 로또 579회 1등 당첨번호는 "5, 7, 20, 22, 37, 42, 보너스 39"이다. 6개 번호가 일치한 로또 1등 당첨자는 총 11명으로 각 13억 9606만 8444원을 받는다. 1등 번호 5개와 보너스 번호가 일치한 2등 당첨자는 46명으로 5664만 409원을 받는다.

국내 대표 로또복권 전문업체에 따르면 이번 로또 579회 추첨결과 1등 당첨번호 1개 조합과 2등 당첨번호 5개 조합을 회원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로또 579회 행운의 1등 당첨번호를 수령한 주인공은 박찬섭(이하 가명)씨 이며, 2등 당첨번호를 수령한 주인공은 김남주, 정성우, 이소연, 오세훈, 전미희 씨 등이다.

해당 업체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나눔로또 사이트 당첨판매점 검색 결과 경기도 군포시에서 1등 수동당첨자가 나왔다"며 "1등 조합을 받은 박찬섭 씨도 회원 검색 결과 군포 시에 사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실제 구매한 것이 유력한 상황임을 전했다.

한편 579회 2등 당첨자 이소연 씨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실제 2등에 당첨된 로또 용지 사진과 함께 "새해 첫 2등 당첨됐어요!!"라는 제목의 후기 글을 남기며 많은 로또 마니아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20대 미혼 직장녀라고 밝힌 이 씨는 2등을 놓칠뻔했던 아찔한 상황을 전했다.

이 씨는 "오늘 몸살 기운이 있어서 약 먹고 계속 누워있었거든요. 로또 정보업체 조합 문자를 받고 평소라면 바로 복권 방으로 달려가는데 오늘은 손가락 하나 까딱하기 싫더라고요"

이어 "업체 게시판에서 본 글이 생각났어요. 조합 문자를 받고도 로또를 못사서 1등을 놓친 그 안타까운 사연들. 정신이 번쩍 들더라고요!"라며 고작 감기 때문에 로또 당첨기회를 날릴 수 없어 아픈 몸을 이끌고 로또를 구매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이 씨는 로또 구매 6개월 만에 2등에 당첨됐다며 "부모님 환갑 때도 잔치 한 번 못해드리고 그 흔한 제주도 가족 여행 한 번 못해봤습니다"라며 "이번 설날에는 부모님께 용돈부터 두둑히 챙겨드리고 제주도로 가족 여행도 갈 예정"이라며 기뻐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부모님을 위해서도 쓰시고 본인을 위해서도 잘 쓰시길 빌게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등의 댓글로 그녀를 축하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숨긴 연애'=찌라시의 가십, '공개 연애'=대중의 로망…대중스타 新 '연애의 공식'남수단 도착 한빛부대 지원탄약 7일째 수송못해[게임스 타임머신] 이윤열, 게임 실력 하나로 대학 합격!김태희 VIP 시사회 패션 "추위도 달아날 미모" …역시 여신지창욱 백진희 반전 인증샷, 알고보니 '잉꼬부부'…"사실 친해요"인천상수도본부, 감사 실시 18억여원 절감안구건조증 치료방법, 마사지와 찜질을 한번에 '아이오아시스 KCL-1100' 출시CJ그룹, 6만 소외아동 돕기 '글로벌 김장 봉사'아이비 아시아나 망언, "무개념도 정도껏"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