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일녀 시청률, 이채로운 캐릭터 속 순조로운 출발

2014. 1. 4. 10: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우찬 기자] 첫 선을 보인 MBC 새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의 시청률이 이채로운 캐릭터의 집합 속에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사남일녀'는 MBC가 야심차게 준비한 금요일 밤 새 예능프로그램. 김구라와 서장훈, 김민종, 김재원, 이하늬가 가상 남매로 4박 5일 동안 시골에서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담았다.

가수 김민종과 예능인 김구라, 전 농구선수 서장훈, 배우 김재원, 방송인 이하늬 등 이채로운 캐스팅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일 첫 방송에서 '사남일녀'는 시골에서 노상방뇨를 한 이하늬의 털털한 모습 등 출연진들의 솔직한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시청률도 나쁘지 않다. 4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사남일녀' 첫 방송은 전국 기준 6.1%를 기록했다.

'사남일녀' 시청률을 접한 네티즌은 "사남일녀 시청률 괜찮네", "사남일녀 시청률, 첫 방송 이 정도면 좋아", "사남일녀 시청률,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rainshin@osen.co.kr

< 사진 > MBC '사남일녀' 화면 캡처.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보는 프로야구선수 정보!! - > KBO모바일선수카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