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싸이 콘서트 후기, "어머니도 신나게 봉 흔들어"

2013. 12. 22. 23: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다라박 싸이 콘서트 후기(사진=산다라박 트위터)

산다라박이 싸이 콘서트 관람 후기를 남겼다.

22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가족들과 함께 싸이오빠 콘서트 보고왔어요! 아.. 너무 대박이라 뭐라고 써야할지 엄마도 너무 신나게 봉 흔들면서 즐기시는 모습 보니까 너무 좋았어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서 싸이의 '새'의 포인트 안무를 흉내 내고 있다.

특히 산다라박은 머리에 루돌프 모자를 쓰고 한껏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어 산다라박은 "역시 싸이오빠 공연은 젊은이들뿐만 아니라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인 거 같아요. 우리 앞줄에 계시던 어머님들이 너무 격하게 춤을 추셔가지구 우리 엄마가 그분들 봉에 맞을까봐 요리조리 슉슉 피하셨어요 진짜 신나는 건 뭐 말할 것도 없고 너무 재미있는데 감동까지 있더라구요 캬"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지난 19일부터 진행된 싸이의 연말 콘서트 '달밤에 체조'는 오는 24일 2회 공연으로 마무리되며 회당 1만 2000명, 총 6만 여 명에 관객이 동원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