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이영아 '실업급여로맨스', 왁자지껄한 뒷풀이 현장 공개

2013. 12. 9. 11: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지영 기자] 케이블채널 E채널 드라마 '실업급여로맨스'의 뒷풀이 현장이 공개됐다.'실업급여로맨스' 제작진은 9일 종방현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실업급여 로맨스'는 청년 실업 문제와 첫사랑과의 재회 등 2030세대의 현실공감 이야기를 짚어내며 특히 여성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공개된 사진에는 주인공 남궁민, 이영아, 배슬기, 서준영등의 모습이 담겨있다. 극 중 이영아를 사이에 두고 라이벌 관계를 보였던 남궁민과 서준영은 사적으로는 친한 형, 동생 사이로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훈훈함을 드러내고 있다. 이외에도 배슬기와 정승아의 깜찍한 브이 포즈부터 이영아, 서준영의 다정한 모습 등이 드라마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더욱 느끼게 한다.이영아는 로코퀸으로서 깜찍 발랄한 모습을 드러냈고, 남궁민은 기존의 진중한 이미지를 벗고 '국민 찌질남'으로 변신했다. 특히 두 사람의 '햇살키스', '포차키스' 등의 로맨틱한 키스신과 남궁민의 애절한 눈물연기 등이 화제를 모았다.'실업급여 로맨스' 관계자는 "청년실업 문제와 옛 사랑과의 재회 등 현실 공감을 자극하는 이야기들이 코믹한 설정과 어우러지면서 2030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현실을 날카롭게 꼬집는 대사 등이 드라마를 한층 더 재미있게 만들었다" 고 말했다.

이어 "끝까지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를 사랑해주신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실업급여로맨스' 남궁민, 이영아, 서준영, 배슬기. 사진 = 티캐스트 제공]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