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중 이상무' 기태영, 아내 유진 말 한 마디에.."이러기야?"

2013. 12. 4. 08: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근무중 이상무' '유진' '기태영'

'근무중 이상무'에서 유진과 기태영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3일 방송된 파일럿 프로그램 3부작 '근무중 이상무'에서는 배우 기태영이 '근무중 이상무' 경찰학교 입교를 앞두고 거실에 앉아 짐을 챙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앞서 소개된 황광희처럼 기태영 역시 속옷을 하나만 챙겼고, 카메라를 촬영하던 유진이 "속옷은 하나만?"이라고 묻자 기태영은 "하나면 된다. 아침에 새 거 입고 가서 내일 갈아입고"라고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유진이 "훈련하고 땀 나고, 혹시 모르잖아"라고 걱정하자 기태영은 "하나만 더 챙겨야겠다"며 곧바로 일어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유진과 기태영의 집은 아이보리색 소파와 패턴 장식 쿠션, 다양한CD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근무중 이상무' 유진 기태영 집 공개에 네티즌들은 "'근무중 이상무' 유진 한 마디에 기태영 꼬리내리네 이러기야?" "'근무중 이상무' 유진 기태영, 잉꼬부부네" "'근무중 이상무' 유진 기태영 집 공개, 필라델피아 올랜도 경기랑 마이애미 디트로이트 보기 전에 한 번 더 봐야지" "'근무중 이상무' 고양이소녀 영화가 인기던데 유진은 연기활동은 안 하나" "'근무중 이상무' 기태영도 NHL 하키 같은 거 좋아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오종혁이 테이저건 실습 중 전자충격을 버텨내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진=해당방송 캡처]

▷▷ MBN 뉴스 더보기

▶ 백년기업으로의 도약을 꿈꾸신다면 '가업승계 컨설팅'을 신청하세요!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