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특별 콘도회원권 출시

2013. 11. 13. 10: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워지는 날씨가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의 마음을 들뜨게 하고 있다. 최근에는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에 대한 국내 스포츠팬들의 애정과 관심이 높아지는 모습이다. 올림픽이 열리기 전에 먼저 평창의 겨울을 느껴보고자 하는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의 발빠른 움직임이 감지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국내 최고 리조트 체인 업체, 용평리조트가 평창으로 모아지고 있는 높은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는 한편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념하는 의미로 특별 콘도회원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용평리조트가 내놓은 콘도회원권은 '타워 프리미엄'으로 매년 2매씩 5년간 스키시즌권이 제공되는 상품이다. 리조트 측은 이를 통해 용평리조트의 최고 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콘도회원권의 회원은 용평리조트의 스키 리프트, 워터파크는 물론 고품질의 리조트 내 부대시설까지 최대 30~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충남 보령 무창포의 비체팰리스, 전남 여수 디오션리조트 등 체인 콘도에도 머물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용방법 면에서도 '타워 프리미엄' 회원권은 회원카드 4장을 가족은 물론 친구, 동료, 친척 등에게 발급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용객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한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5년 만기가 돌아왔을 때 분양금액 전액반환을 보장하는 확약서도 발급해 상품의 환금성을 최대한 제고했다는 것이 용평리조트 측의 귀띔이다.

한편 '타워 프리미엄'은 특별분양가 960만 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특별분양가는 300구좌에 한해 적용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문의는 전화(02-3272-2940)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