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모 향수, 할로윈 파티 행사 협찬사로 참여해

김유리 인턴기자 2013. 11. 11. 13: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르몬향수 아프리모(http://www.afrimo.co.kr)는 지난 2일 강남논현동에 위치한 클럽 홀릭에서 중앙일보시사미디어 SM지사에서 개최한 ´할로윈 파티'에 협찬사로 참여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할로윈 데이 컨셉과 분위기에 맞게 할로윈 분장쇼로 다양한 코스프레 복장을 한 클러버들이 참여해 대규모 파티로 오후 8~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약 1000여명이 파티에 참여 하였다.

이날 파티에는 이현도와 D.O. crew의 공연을 볼수 있었는데 특히 20주년 헌정 공연으로 이현도 뿐만 아니라 디제이소울 스케이프, 플라스틱키드, 투탁엔에이치, 딘딘, 제이켠, 소울다이브, 우탄, 배치기 등 이현도의 여러 후배 아티스트들이 참석한 가운데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협찬사로 참여한 페로몬향수 아프리모는 아프리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heafrimo)을 통해서 아프리모 홈페이지에 좋아요를 남긴 회원들에게 이번 할로윈 파티 프리티켓(입장료, 주류포함)을 증정했다.

아프리모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중 한명은 "대부분의 다른 쇼핑몰의 기념일 이벤트는 온라인이벤트나 할인 등으로 끝났지만 파티에 직접 참가해서 향수도 무료로 받아 보고 연예인의 공연도 볼수 있어서 일석이조로 기쁨을 느낄수 있었고, 클럽에서 신나는 분위기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고 밝혔다.아프리모 관계자는 "이번 파티에 협찬사로 참여하면서 여러 클러버들과 함께 아프리모 향수의 이색적이고 즐거운 분위기를 공유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김유리 인턴기자 youli0410@beautyhankook.com

김유리 인턴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