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리드 출시, 이마트 자체개발 '반값 피처폰' 가격은?

뉴스엔 2013. 11. 10. 0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오리드가 출시된다. 이마트가 야심차게 내놓은 반값 피처폰이다.

유통업체 이마트는 오는 11월 11일 유통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피처폰 '지오리드(모델명:GEOLID SK76G1)'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오리드 판매가격은 7만9,000원(VAT포함/USIM 별도)이다. 이마트 알뜰폰 표준 요금제(기본료 월 9천원) 24개월 약정가입시 무료로 제공된다.

지오리드는 SK의 중국 자회사인 에스케이엠텍(SKMtek)에서 생산했고, 단말기 AS는 TG삼보가 맡는다.

한우석 이마트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가계 통신비 부담을 낮추고자 지난달 '이마트 알뜰폰(MVNO)'을 선보인데 이어 단말기 가격 부담을 낮추고자 직접 피처폰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지오리드는 전국 이마트 알뜰폰 매장과 온라인(https://mobile.emart.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사용 요금을 미리 결제하는 선불폰 요금제와 이마트 알뜰폰 요금제 모두 가입이 가입할 수 있다. (사진=지오리드, 이마트 제공)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男아이돌 성매매의혹女 얼굴공개, 의심이 사실? '역대급 논란' 30대 여배우 포토월 대형 노출사고 '노골적으로 벗었다' '히든싱어' 출연 모창능력자, 전현무에 "P호텔 앞에서.." '무한도전' 관상, 정형돈 왕vs하하 망나니 '초토화' 박은영 아나운서 유고걸 댄스, 신현준 "부끄러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