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화, '아시아소사이어티' 5주년 기념 공로상 수상

2013. 11. 8. 16: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제작자 고대화가 '아시아소사이어티' 공로상을 수상했다.

고대화는 지난 11월 7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아시아소사이어티'에서 5주년 기념 공로상을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아시아소사이어티'는 1956년 미국의 존 록펠러 3세가 설립한 비영리 재단으로 미국과 아시아 간 이해 증진 및 교류 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다.

이번 공로상은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맡고 있는 '아시아소사이어티 코리아센터' 창립 5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고대화는 드라마를 통한 한류 확산 및 외교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밖에도 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에서 활약중인 류현진 선수가 스포츠를 통한 문화 외교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한편 고대화는 드라마 SBS '왕과 나', '프라하의 연인', '장옥정', KBS2 '황진이', MBC '주몽' 등을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속보팀 이슈팀기자 /ent@-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로또 1등 당첨자' 10명 만난 이 사람레드카펫 노출 종결자, '속옷 없이 드레스만 달랑…'화성인 클럽회춘녀, 방송 중 상의를 훌렁…MC들 '멘붕'한수아, '연애의 기술'서 파격 란제리룩…'아찔'김태희 김수현 '드림아아콘' 수상 "시상식, 빛나는 외모"'화성인' 8시간 환생女, "한 번에 12곳 고쳤다"박지성 상견례, "김민지 아나운서와 곧 결혼?"혜리 측, 16살 차 토니안 결별 인정 "관계 소원해져…"기자의 구걸체험. 타워팰리스에선...김혜은 남편 공개, "훈훈한 외모 치과의사"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