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강하늘, 임주은에게 이마키스하며.. "잘자요 누나" 여심 흔들

2013. 11. 8.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속자들' '강하늘'

'상속자들' 임주은의 러브라인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10회 분에서 전현주(임주은 분)이 이효신(강하늘 분)에게 달콤한 이마키스를 받았습니다.

'상속자들' 10회 분에서 전현주는 자신의 집 앞에서 김원(최진혁 분)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김원은 자신의 아버지가 현주를 만난다는 사실을 눈치 챘다는 이야기를 듣고 일방적으로 "오늘 못가, 기다리지마"라는 문자를 보냈습니다.

김원의 통보에 현주는 서운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오늘 헤어졌나보다 우리"라고 혼잣말을 남기며 애써 담담한 척 돌아서려했습니다. 하지만 그 때 과외학생이었던 효신이 차를 몰고 집 앞에 등장해 그녀를 불렀습니다.

이에 현주는 "수능이 코앞인데 이럴 시간 있냐"라고 물었고 효신은 "수능이 코앞인데 과외선생님이 그만둬서요. 상도덕도 없이"라고 맞받아치며 "과외 그만 뒀으니 나 이제 학생이 아닌 거네요?"라고 당돌하게 물어 현주를 당황케 했습니다. 이어 그는 현주의 앞으로 성큼 성큼 걸어와 이마에 입맞춤을 하며 "잘자요, 누나"라고 말하고 돌아서 두 사람의 급진전된 러브라인으로 극에 흥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상속자들 강하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하늘 여심 흔들하네!" "강하늘, 완전 멋있어!" "강하늘, 완전 설레이게 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깝게 놓친 지난 방송들! 원클릭으로 쉽~게 만나보세요!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