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고 레이싱걸 박시현, 파일조 전속모델 발탁

리뷰조선 2013. 11. 5. 13: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3년 아시아 최고 레이싱모델 박시현이 파일공유 사이트 파일조( www.filejo.com)의 전속 모델로 발탁, 파일조 광고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파일조는 지난 1일 전속모델 박시현을 내세운 서울 시내버스 외부 광고를 시작했다. 파일조 관계자는 "레이싱모델 및 다양한 행사에서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하고 있는 박시현의 모습이 삶의 활력소를 불어넣어 주는 파일조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졌다"면서 "다양한 파일을 합법적으로 국내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파일조를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시현은 EXR팀 106 소속 레이싱모델로, 종합격투기 단체 'ROAD FC'의 ROAD GIRLS(로드걸스)로 활동한 바 있다. 올해 밴드 톡식(TOXIC)의 뮤직비디오에서 '톡식걸'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파일조는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나 P2P 등 불법 파일공유 프로그램과는 달리 합법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방송콘텐츠를 공급해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런닝맨 등 인기 방송콘텐츠를 90% 할인된 가격인 100원에 공급하고 있다. 해를 품은 달, 내 이름은 김삼순, 마지막 승부 등 이미 종영된 MBC 인기 드라마 다운로드도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JTBC, SBS 방송 콘텐츠도 부담 없는 가격에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드라마, 교육방송 등 무료 콘텐츠도 다양하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