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대본리딩 '예쁜남자'..아이유와 진지모드

2013. 10. 29. 1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장근석 대본리딩 모습이 포착됐다.

KBS 트위터에는 오늘 예쁜 남자의 첫 대본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KBS 트위터에는 "장근석, 아이유, 한채영의 첫 대본 연습 현장이 공개 됐어요~ 모인 모습만 봐도 맘 설레게 만드는 세 주인공의 절대 비주얼! 11월 20일 본격 즐감 하세요~"라며 주인공들의 모습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진지하게 대본을 읽고 있는 세 주인공의 모습이 보였고, 아이유는 그동안 화제가 됐던 단발머리를 보여줌으로써 여전히 귀여운 외모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한채영은 최근 출산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작은 얼굴과 보여 미모를 세련된 미모를 과시했다.

장근석, 아이유, 한채영이 출연하는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한 여자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마테성공백서 드라마로 일본 원작을 그린 작품이다.

장근석 대본리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근석 대본리딩, 비밀 후속이라…기대되네" "장근석 대본리딩, 몰입한듯" "장근석 대본리딩, 눈빛 진지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쁜 남자'는 '비밀'의 후속 작품으로 KBS 2TV에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신성일, 49세 연하 배슬기 앞 '상의 탈의'…깜짝아주 긴 고양이 "다리가 8개야…충격"100억원대 초호화 빌라의 '눈물'수빈 꽈당 굴욕, 한뼘 초미니 입고 걷다가…'가슴노출 위기'30억원 공룡 캐낸 농부, 평소처럼 땅 팠다가…'돈벼락'돈 아껴주는 지갑 "어머 이건 사야해"스피카, MAXIM 화보 "이정도 몸매였나?" 후끈서인국 "윤세인, 굉장히 예쁜 친구"…알고보니 김부겸 의원 딸30억원 공룡 캐낸 농부 "어느날 갑자기 떼부자"시우민 김유정 촬영장, 볼 어루만지며…'애틋 눈빛'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