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헬스빌, 스텝퍼 연동 애플리케이션 출시

2013. 10. 29. 11: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스기구 벤처기업인 은성헬스빌(대표 김삼생·www.ihealthvill.com)은 지난 25일 제자리에서 걸으며 운동할 수 있는 기구로 스텝퍼와 연동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은성헬스빌 측은 "날씨나 장소로 인해 매일 운동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이 다이어트 앱을 추천한다"며 "이를 이용해 운동 시간과 칼로리를 확인하면서 실제 운동장을 걷는 것처럼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은성헬스빌의 스텝퍼와 연동되는 이 앱은 날마다 운동한 내용이 자동으로 저장돼 날짜별 운동량 확인이 가능하다.

스테퍼가 바뀌어도 이전 기록을 옮겨 연동할 수 있다.

은성헬스빌 관계자는 "걷기 운동의 효과를 높이려면 하루하루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헬스 사이클(모델명 SP-7300s) 앱과 짐볼(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공 모양의 도구)을 비롯한 리복 피트니스 용품과 연동되는 앱, 이번에 출시된 스텝퍼 앱 등을 활용해 많은 사람들이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사항은 은성헬스빌 홈페이지(www.ihealthvill.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연합뉴스)

< 가왕 조용필을 포옹한 이건희 > 신승훈 "데뷔 23년, 이제 발라드를 알 것 같아요" 여야, '국정원 추가기소·동양사태'로 국감서 격돌 키슬링 '유령골'에 독일 축구협회 "재경기 없다" 정부, '도청의혹 확인' 요청…美 '원론적 답변' 통보 ▶연합뉴스앱

▶인터랙티브뉴스

▶화보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