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 '오로라공주' 후속 '빛나는 로맨스' 주연

김현록 기자 2013. 10. 24. 16: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핑클 출신 이진이 '오로라공주' 후속 '빛나는 로맨스'에서 첫 주연을 맡는다.

2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진은 '오로라공주' 후속으로 올해 연말께 방송 예정인 MBC 새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극본 서현주·연출 신현창)에 출연할 전망이다. 여주인공 오빛나 역을 맡아 극 전반을 이끈다.

1998년 걸그룹 핑클로 데뷔, 가수로서도 큰 인기를 누리다 최근 연기자로 맹활약을 벌이고 있는 이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주연으로 올라설 예정이다.

이진은 극중에서 남편으로부터 위장이혼을 당한 뒤에도 씩씩함을 잃지 않고 일과 사랑 모두에서 최선을 다하는 캐릭터로 본연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빛나는 로맨스'는 '천사의 선택'과 '분홍 립스틱' 등을 집필한 서현주 작가가 대본을 맡고 '어느 멋진 날', '떨리는 가슴' 등에 참여한 신현창 PD가 연출을 맡는다. '오로라공주' 후속으로 방송된다.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美언론 "류현진, NL 신인왕 다크호스..푸이그는 힘들듯" '라스' 레이디제인 "아버지가 신용카드 단말기 개발" '한밤' 박지윤 "'강남 5대 얼짱'..전지현·송혜교도" '진짜사나이', 어디까지 가니?..해병대도 간다 과연 돈 때문? ★PD들 "CJ E & M 와보니··"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