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양평이형 아버지, 日 국민배우 류 라이타

김지현 2013. 10. 19. 1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지현 기자]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 양평이형 아버지가 일본배우 류 라이타인 것으로 밝혀졌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지난 17일 파주 임진각에서 열린 '2013 무도가요제'(자유로가요제)을 위한 중간점검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유재석은 양평이형(하세가와 요헤이)에게 "기사를 보니 아버님이 유명한 배우시더라"고 말했다. 양평이형의 아버지는 일본에서 국민배우로 불리는 류 라이타이다.

길은 "양평이형 집이 겁나 부자라고 하더라"며 그의 놀라운 스펙을 입증했다. 노홍철은 "근데 왜 밥을 얻어먹냐"며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C는 "양평이형 어머님도 유명하시다. 60년대 절세미인이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근데 아들은 왜 이러냐"며 돌직구를 던졌다.

또 양평이 형은 "돈 욕심이 없겠다"는 멤버들의 말에 "돈 욕심 많으니까 여러가지 하고있는 것"이라고 솔직히 말했다.

한편 '무한도전' 멤버들은 지난 17일 오후 6시 임진각 주변에서 '자유로가요제'를 개최했다. 이날 가요제에는 약 3만 5000여명의 관객들이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유희열, 지드래곤, 보아, 김C, 프라이머리, 장기하와 얼굴들, 장미여관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참여해 뜨겁게 분위기를 달궜다. 실황은 오는 26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사진=MBC '무한도전' 화면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